정보이용료 코스닥벤처펀드 5일 첫 출시…소득공제 등 혜택 > 유머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회원로그인

유머게시판

코스닥벤처펀드 5일 첫 출시…소득공제 등 혜택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지원 작성일18-04-28 03:38 조회98회 댓글0건

본문





57개 운용사서 64개 상품 6일까지 순차 출시


(서울=연합뉴스) 유현민 기자 = 한국금융투자협회는 소득공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코스닥벤처펀드가 오는 5일 첫 출시 된다고 3일 밝혔다.


57개 자산운용사가 5일 27개, 6일 37개 등 총 64개의 코스닥벤처펀드를 내놓을 예정이다.


코스닥벤처펀드는 펀드재산의 50% 이상을 벤처기업이나 벤처기업에서 해제된 후 7년 이내의 코스닥 상장 중소·중견 기업이 발행한 주식 등에 투자하는 상품이다.


특히 펀드재산의 15% 이상은 벤처기업의 신규 발행 주식 등에 투자하며 벤처기업의 신규 무담보 전환사채와 신주인수권부사채도 투자 대상이다.


투자자별로 투자한 모든 코스닥벤처펀드의 합계액 중 3천만원까지 10% 소득공제(한도 300만원)를 받을 수 있으며 코스닥 신규 상장 공모주식의 30%를 우선 배정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.


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납입금액 제한 없이 일시 납입과 적립식 납입 중에 선택할 수 있다.


금투협 관계자는 "코스닥벤처펀드로 중소·벤처기업과 혁신기업에 만기 없는 직접 자금을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"면서 "투자자도 모험자본 공급에 참여해 성장과실을 공유할 수 있을 것"이라고 말했다.


hyunmin623@yna.co.kr

부천오피

640957
가보자 부천오피, 대한민국에서 TOP5 안에 드는 부천오피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정보이용료
fitnessevolutiontexas.com
정보이용료 구글정보이용료 모바일소액결제 모바일상품권 모바일상품권현금화 휴대폰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