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이용료 장애인스키 대표팀, 외국인 감독 영입 > 유머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회원로그인

유머게시판

장애인스키 대표팀, 외국인 감독 영입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나병수 작성일18-03-28 01:11 조회45회 댓글0건

본문



(서울=연합뉴스) 김지헌 기자 = 대한장애인체육회(이하 체육회)가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의 성공을 위해 역량 있는 해외 지도자 영입에 나섰다.


체육회는 장애인 알파인스키 국가대표팀 감독에 반 가즈히코(일본)를 임명했다고 8일 밝혔다.


반 감독은 2002년부터 2011년까지 일본 장애인 알파인스키팀을 맡았고 2012년부터는 호주의 장애인 동계스포츠를 총괄하면서 역대 패럴림픽에서 메달 13개에 직·간접적으로 관여했다.


반 감독은 "평창 대회는 장애인 동계 종목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"라며 "평창 대회까지 남은 세 번의 시즌 동안 선수들과 노력하겠다"고 말했다.


아이스슬레지하키(썰매하키)도 조지 킹스턴(캐나다)을 데려와 컨설팅 및 클리닉을 요청하기로 했다.


킹스턴은 2010 밴쿠버 동계 패럴림픽에서 노르웨이를 3위에 올려놓은 지도자다.


체육회는 또 주로 강원도에서 훈련하는 동계종목 국가대표 선수들의 훈련환경 개선을 위해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의 객실 10개를 전용 숙소로 확보했다.


숙소는 동계종목 선수들이 우선으로 사용하고, 남는 기간엔 타 종목 선수들의 전지훈련 숙소로 쓰일 예정이다.


2018년 3월 9일 막을 올리는 평창 동계 패럴림픽까지는 883일 남았다.

반 가즈히코 장애인 알파인스키 대표팀 감독<대한장애인체육회 제공>


jk@yna.co.kr

오피톡주소

149572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정보이용료
fitnessevolutiontexas.com
정보이용료 구글정보이용료 모바일소액결제 모바일상품권 모바일상품권현금화 휴대폰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