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이용료 유럽한인총聯 회장에 유제헌 전 재독한인총연합회장 > 유머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회원로그인

유머게시판

유럽한인총聯 회장에 유제헌 전 재독한인총연합회장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김성광 작성일18-03-22 22:24 조회161회 댓글0건

본문



유제헌 유럽한인총연합회 신임 회장.[월드코리안 제공]
유제헌 유럽한인총연합회 신임 회장.[월드코리안 제공]


(서울=연합뉴스) 왕길환 기자 = 유럽한인총연합회 선거관리위원회(위원장 김영기)는 현지시간으로 지난 16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정기총회를 열어 제16대 회장으로 유제헌(64) 전 재독한인총연합회장을 뽑았다고 19일 밝혔다.


유 회장은 단독 입후보했고, 찬반 선거를 통해 압도적인 표차(찬성 69, 반대 2)로 당선됐다.


그는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"유럽 내 다양한 문화와 각국 유럽 한인사회를 이해하고 담아낼 수 있는 유럽한인총연합회가 될 수 있도록 의견수렴의 방법을 만들어 낼 것이며, 또한 자생력을 갖춘 조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"고 소감을 밝혔다.


유 신임 회장은 출마에 앞서 유럽 한인의 위상 강화를 위한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발굴할 것이며 한인 차세대와 입양인을 위한 청소년웅변대회와 체육대회를 각국 한인회와 손잡고 더 활발하게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공약했다.


인천광역시 강화 출신인 그는 청주대를 졸업한 뒤 1984년 독일 만하임대에 유학했다 정착했다. 현재 프랑크푸르트에서 광고회사인 '애드비전'과 무역회사 '온비즈'를 운영하고 있다.


프랑크푸르트한인회장과 재독한인회총연합회 회장으로 봉사했고, 한독 수교 및 파독 50주년 기념 한국문화축제를 개최하는 등 독일과 유럽 내 한류 전파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.


ghwang@yna.co.kr

시알리스 구매
비아그라구매
시알리스구입

529247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정보이용료
fitnessevolutiontexas.com
정보이용료 구글정보이용료 모바일소액결제 모바일상품권 모바일상품권현금화 휴대폰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